기아자동차가 신형 4세대 카니발을 18일 공식 출시했다. 신형 카니발은 2014년 3세대 이후 6년만에 나온 4세대 모델이다. 국산차를 대표하는 미니벤 모델답게 사전계약 한 달여만에 3만2000대를 돌파, 흥행 기대감을 높였다.이날 기아차는 온라인을 통해 신형 카니발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새롭게 돌아온 카니발은 '웅장한 볼륨감'을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전면부에는 리듬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주간주행등(DRL)과 LED헤드램프와 경계를 허문 심포닉 아키텍처 라디에이터 그릴을 장착했다. 측면부는 속도감을 강조한 캐릭터 라인과 독특한 입
기아자동차가 4세대 카니발의 외장 디자인을 24일 공개했다. 전형적인 미니밴에서 벗어난 강렬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호평을 받았다. 신형 카니발의 외관은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전면부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 적용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한층 단단해진 측면부 ▲전체적인 연결성과 웅장함을 강조한 후면부 등로 디자인 됐다. 전면부는 오케스트라 지휘자의 역동적이면서도 균형 잡힌 무대 퍼포먼스를 모티브로 한 심포닉 아키텍쳐(Symphonic Architecture)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했다. 헤드램프와 경계 없이 조화롭게 연결됐
기아자동차가 6년 만에 선보이는 4세대 신형 카니발의 외장 렌더링 이미지를 18일 공개했다. 국내 대표 미니밴으로 자리잡은 카니발은 1998년 출시 이후 전세계에서 누적 200만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 셀링 모델이다. 신형 카니발은 2014년 3세대 이후 6년만에 출시되는 4세대 모델이다. 기아차는 외장 디자인 콘셉트를 ‘웅장한 볼륨감(Grand Volume)’으로 잡았다. 오케스트라 지휘자의 균형 잡힌 무대 퍼포먼스를 모티브로 완성한 라디에이터 그릴, 박자와 리듬을 형상화한 헤드램프는 역동적인 이미지의 전면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